게임화가 불러올 융합의 시대를 미리보다
시간 | 프로그램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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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:00 - 10:20 | 20’ | [개회사] 한성대학교 지식서비스&컨설팅대학원 대학원장 정진택 |
[축사] 서울시 정무부시장 김도식 | ||
10:25 - 10:50 | 25’ |
[해외인사분야 게임화1] 게임화를 통한 과학적 채용 및 인사조직관리의 진화발전 David Szilagyi (헝가리 Benchmark.games CEO) |
10:50 - 11:00 | 10’ | 휴식 |
11:05 - 11:30 | 25’ |
[해외인사분야 게임화2] 게이미피케이션 입문 Ilias Vartholomaios (그리스 Owiwi CEO) |
11:30 - 13:00 | 90’ | 점심 시간 |
13:00 - 14:30 (90’) |
[세션1] | 메타버스와 게임화 |
15’ |
[Speaker1 & Moderator] 메타버스를 이용한 투자설명회의 미래 유안타증권 김규배 부장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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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5’ |
[Speaker2] 메타버스와 게임화의 방향성 스코넥엔터테인먼트 육종현 본부장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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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5’ |
[Speaker3] 메타버스로의 변화 유니티코리아 오지현 에반젤리즘 팀장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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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5’ |
[Speaker4] 메타버스 시대의 게임화 숭실대학교 이재홍 교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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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0’ | 패널 토론 및 Q&A | |
14:30 - 14:50 | 20’ | 커피 브레이크 |
14:50 - 16:20 (90‘) |
[세션2] | 게임화의 확장 사례 |
15’ |
[Speaker1 & Moderator] SI의 게임화 동양시스템즈 김유현 전문위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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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5’ |
[Speaker2] 금융의 게이미피케이션 스타엘리먼트 D. Lee 이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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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5’ |
[Speaker3] 게이미피케이션을 통한 친환경 행동 모티베이션 SK에코플랜트 김수미 디지털전략팀장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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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5’ |
[Speaker4] 건강해지는 게임화 산업 VR카버 강두환 대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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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0’ | 패널 토론 및 Q&A | |
16:20 - 17:00 | 40’ |
[비즈니스 네트워킹] : 4차 산업혁명 시대, 게임화의 미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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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패널 연사 및 행사 당일 사정 등에 따라 일부 내용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
시간 | 프로그램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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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:00 - 10:20 | 20’ | [개회선언 및 식순 소개] 진행 아나운서 조연진 |
[인사말] 한국게임화연구원 석주원 소장 | ||
10:25 - 10:50 | 25’ |
[해외마케팅분야 게임화1] 게임화를 통한 브랜딩 및 마케팅관리의 진화발전 Bart Hufen (네덜란드 BrandNewGame CEO) |
10:50 - 11:00 | 10’ | 휴식 |
11:05 - 11:30 | 25’ |
[해외마케팅분야 게임화2] 게임화를 통한 잠재고객 관여 - 게임화, 마케팅, 행동심리학 및 경영전략을 중심으로 Albert van der Meer (네덜란드 aeStranger CEO) |
11:30 - 13:00 | 90’ | 점심 시간 |
13:00 - 14:30 (90’) |
[세션1] | 국내 게임화 관련 사례 |
15’ |
[Speaker1 & Moderator] 게임과 사회문화 RPG 리퍼블릭 이재영 대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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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5’ |
[Speaker2] 메타버스 그리고 산업의 융화 메가존클라우드 황재순 이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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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5’ |
[Speaker3] 게임화와 메타버시티 경민대학교 홍지연 부총장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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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5’ |
[Speaker4] 아카데미의 게임화 엠나인아카데미 박성재 원장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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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0’ | 패널 토론 및 Q&A | |
14:30 - 14:50 | 20’ | 커피 브레이크 |
14:50 - 16:20 (90‘) |
[세션2] | 게임화의 확장 사례 |
15’ |
[Speaker1 & Moderator] 온라인게임 레벨디자인을 이용한 게이미피케이션 웹젠 노영호 선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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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5’ |
[Speaker2] 게임화 관점의 예술시장의 변화 온그루 손성익 대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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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5’ |
[Speaker3]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플랫폼 유티플러스인터랙티브 유태연 대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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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5’ |
[Speaker4] 인간중심 게이미피케이션의 필요성과 접근방법 무늬랩스 김일겸 대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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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0’ | 패널 토론 및 Q&A | |
16:20 - 17:00 | 40’ |
[비즈니스 네트워킹] : 4차 산업혁명 시대, 게임화의 미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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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패널 연사 및 행사 당일 사정 등에 따라 일부 내용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